국내의 아케이드 게임 시장에서 문을 열어준 모바일 회사기업인 선데이토즈 주식회사는 애니팡을 선두로 하여 우리나라 스마트폰 발전 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앞당기게 해준 역사적인 기업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애니팡 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활용을 통하여서 해외 진출 이라든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고 있다는 점들이 특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용량 서버 트래픽 기술을 통해 동접자수가 많더라도 게임에 대한 원활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기술력이 있기에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고 있으며 특히 멀티적인 플랫폼에 대한 개발 또한 많은 투자를 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선데이토즈 주가전망 자체는 너무 어둡지 않은 모바일 게임 관련주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기업의 매력중에  하나는 바로  소셜 그래프 라는 친구들과의 경쟁 시스템에 대한 도입으로 인해 폭팔적인 인기를 모은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결국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도입 이후 상당한 성장을 하였으며 특히 스마트폰 보급화가 국내에서 상당히 일어 났기 떄문에 선데이토즈 주가 성장에도 긍정적이로 나온게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달 들어서 신작 부분에 있어서도 스누피 틀린게임 찾기의 사전예약만 보더라도 무려 100만 명을 돌파 하였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 기업의 아케이드 분야에 대한 사업적인 투자 자체는 상당한 기업이며 흥행 몰이 역시 해주는 기업이기 떄문에 선데이토즈 주가전망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러한 안정된 사업에 대한 가치 확보라든지 지속적인 게임 개발을 해오고 있는 기엊붕 하나로서 특히 모바일 게임에 대한 성장이 아직까지도 유효한 만큼 선데이토즈 주가에도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Posted by 제한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