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 관련주로서 최근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주식 가치가 상당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의 VR이라는 가상현실 게임인 스매싱 더 배틀은 글로벌 게임 플랫폼중 하나인 스팀에서 서비스를하고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팀을 통해 북미 시장에 대한 공략 전망이 밝기 때문에 향후 성적이 기대 되어지는 주식중 하나인데요



특히다나 스매싱 더 배틀이 유니티 MWU 2017 베스트 혁신상을 수사안 만큼 이번 출시이후 상당한 성적전망이 밝다고 기대되어지기 떄문에 이러한 시장의 공략을 통해 와이제이엠게임즈 주가에도 상당수 영향세를 끼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학 있기에 주가전망 자체는 생각보다 밝은편에 속하는 기업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기업이 게임 분야의 매출도 있는것은 사실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이 기업은 전동모터 분야에 라는 부분에 있어서 제조기업중 하나인데요 특히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진동모터의 수요는 생각보다 괜찮은 사업중 하나이기에 이러한 엔터 분야의 게임산업과 함께 시너지를 어떻게 내줄 수 있을지에 따라 와이제이엠게임즈 주가의 가치는 달라진다고 보고 있씁니다.



사실 이기업이 매출 부분에 있어서도 매냔 상승세를 타고 있찌만 올해 들어 아쉬운 부분중 하나인 당기 순이익에 대한 적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국 매출 상승도 좋지만은 이러한 안정적인 이익 추구를 해주어야만 와이제이엠게임즈 주식에 대한 가치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더군다나 부채비율도 낮은 기업이고 특히 넷마블게임즈에서 약 7.68% 정도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주식이기에 어찌보면은 게임 관련주로서 와이제이엠게임즈 주가 가치를 평가하는것이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Posted by 제한군
,